스페인시장을정복하는금속카지노
Spiffbet이 Metal Casino카지노사이트를 인수했을 때 브랜드의 혁신적인 커뮤니티 기반 접근 방식은 새로운 규제 현실에 적응해야 했으며 카지노는 새로운 플랫폼으로의 마이그레이션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1년 후 Metal Casino는 디자인 페이스 리프트와 새로운 플랫폼으로 다시 정상 궤도에 올랐습니다. 영국과 스웨덴에서 브랜드의 충성스러운 팬이 돌아왔고 이제 Spiffbet은 이 브랜드카지노사이트를 스페인 시장으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스페인 온라인 카지노 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안정적인 성장을 보여 왔습니다. 스페인 도박 규제 기관인 Dirección General de Ordenación del Juego에 따르면 Covid-19로 인해 베팅이 감소했지만 스페인 시장 총 게임 수익(GGR)은 2019년 7억 4,800만 유로에서 2020년 8억 5,000만 유로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봄 동안 Metal Casino의 모든 콘텐츠는 새로운 프론트엔드로 대대적인 점검을 거쳤습니다. 동시에 모든 콘텐츠가 스페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또한 카지노 디자인도 Metal Casino의 인식 가능한 스타일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스페인 플레이어에게 어필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017년부터 Metal Casino의 브랜드 관리자인 Marielle Tengström은 스페인 확장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Metal Casino 사이트카지노사이트를 스페인어로 변경하는 것은 라틴 아메리카의 스페인어 사용 국가에서 잠재적인 확장을 위한 단계입니다. Tengström은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우리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작동하며 대부분의 시장에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5억 명의 사람들이 스페인어카지노사이트를 모국어로 사용합니다. 스페인은 첫 단계에 불과하지만 중요한 단계입니다. 락과 메탈 음악은 스페인과 라틴 아메리카에서 거대하고 우리는 Metal Casino가 그 시장의 메탈 팬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카지노사이트를 받기카지노사이트를 희망합니다.”
Spiffbet의 CEO인 Henrik Svensson은 스페인에서 브랜드카지노사이트를 출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2020년 가을 플랫폼 마이그레이션이었습니다. 또한 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서비스카지노사이트를 개선했습니다. 올해 1분기에 이미 Metal Casino의 영업 손익분기점에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스페인에서의 출시가 Spiffbet의 마진을 더욱 향상시키고 BC2 비즈니스카지노사이트를 위해 라틴 아메리카에 교두보카지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새로운 온라인 카지노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충성스러운" Metalheads에 베팅합니다.
Metal 음악과 카지노 게임의 팬은 이제 그들의 관심사카지노사이트를 위한 완벽한 플랫폼을 갖게 되었습니다. Metal Casino는 하드록 애호가카지노사이트를 위한 세계 최초의 게임 사이트카지노사이트를 출시합니다.
전 세계 수억 명의 Metal 팬을 대상으로 하고 장르의 주요 스타 중 일부와 이미 파트너 관계카지노사이트를 맺은 Malta 기반 Metal Casino는 Apple, Microsoft, Universal Music의 전 임원을 포함하여 게임, 음악 및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긴밀한 팀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 Spotify 및 기타 음악 애호가이기도 한 Mr Green.
GIG의 종합적인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인 iGaming Cloud가 제공하는 차세대 온라인 카지노 3.0 운영업체의 선구자로서 Metal Casino는 다양한 게임 포트폴리오로 이 부문을 뒤흔들 것이며 Facebook의 4억 명의 Metal 팬을 포함한 틈새 커뮤니티에 어필할 것입니다. 수직 마케팅 전략.
이 플랫폼은 NetEnt 및 Microgaming과 같은 주요 제공업체의 게임을 제공하고 프런트 엔드 파트너인 FAST TRACK 솔루션을 통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Metal Casino는 이미 Metal 씬의 일부 주요 아티스트카지노사이트를 제휴 파트너로 계약했습니다. Metal Casino는 대부분의 주요 운영자가 겪는 수익 지분 압박을 피하기 때문에 소수의 전통적인 카지노 계열사만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바카라사이트
Clas Dahlen최고 마케팅 책임자 Clas Dahlén(전 Mr Green's Country Manager, 스웨덴)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충성도가 높은 팬 기반으로 Metal Casino는 마케팅 효율성이 매우 높아집니다. 관련성이 높으면 충성도가 높아지고 유지율과 ROI가 극대화됩니다.”라고 Dahlén은 말합니다.
Dahlén은 팀의 경험과 음악 산업의 통계카지노사이트를 통해 Metal 커뮤니티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가장 활발하고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충성스러운 사람들임을 증명한다고 말합니다.
Metal Casino는 영국, 독일, 스웨덴, 노르웨이 및 핀란드에서 국제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의사 소통은 "Metal의 보편적 언어"인 영어로만 이루어집니다.
회원은 사이트의 게임 및 로열티 프로그램 중 하나인 Metal Casino의 World Tour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체 소프트 화폐인 MetCoins카지노사이트를 통해 회원들은 Merch Room에서 독점 티켓과 맞춤형 상품을 구매하고 무대 뒤에서 세계 최대의 Metal 밴드와 아티스트카지노사이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공동 헤드뱅잉 세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진정한 마법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론트 엔드 개발자 및 카지노 룸 관리로서 FAST TRACK 솔루션과 협력하여 우리는 앞으로 수년간 강력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Dahlén은 계속해서
Clas Dahlén은 그들의 다른 접근 방식을 설명합니다. “Metal Casino는 큰 소리로 말하고 우리는 약자이며 경쟁사의 기존 마케팅이나 제안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사실을 유지하고 우리의 믿음에 충실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입니다. 그것에 부응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 회원들은 우리카지노사이트를 믿을 수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 플랫폼이 설명하는 것처럼, 우리는 진실하고 적절하며 회원과 우리의 신념에 헌신합니다. 온라인카지노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