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미신의 개요
베팅 개념은 베팅 자체에 관한 한 주변에 있었습니다. 행운의 셔츠나 빨간 옷을 입고 클럽에 가는 것부터 화요일에 빈자리에 베팅하는 것까지, 행성 전역의 투기꾼들은 그들이 받아들이는 관습의 독특한 배열을 육성하여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
분명히, 베팅과 클럽 이상한 개념은 모든 자금을 36 Red에 넣고 손가락을 교차시키는 것만큼 미친 것입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성향을 변경하여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카르마를 가져오는 방식의 일부입니다.
불행 카지노 미신
우선, 불행을 불러오는 것처럼 보이는 몇 가지 베팅 개념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세계의 모든 면에서 이러한 확신이 있는 것은 아니며 주변 문화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귀찮은 손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때가 있습니까?
1. 불행한 13과 4
지구상의 모든 국가에는 불행한 숫자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양 문화에서 13일의 금요일은 사건과 죽음의 날로 간주됩니다. 게다가 일부 항공기에는 13번째 라인이 없고 많은 구조물에는 13번째 라인이 없습니다.
또한 도박 클럽 층 13에서 불행을 가져와야합니다. 투기꾼은 룰렛에서 멀리하고 14 또는 15에서 모든 것이 평등한 칩을 발견할 것입니다.
한편, 중국에서는 숫자 4를 불행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사무실 블록은 4층을 사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결국, 4의 가장 큰 문제는 무엇입니까? 만다린어로 "사"를 나타내는 단어인 "Si"는 죽음을 나타내는 단어인 "Siwang"처럼 보입니다.
2. 다리 접기
실제 경련과 의식은 테이블에서 업보를 가져와야 하는 카드 샤크로 유명합니다. 가장 기괴한 클럽 이상한 개념 중 하나는 다리를 접는 것이 끔찍한 행운을 가져온다는 것입니다. 바카라사이트
특히 불행한 카드 상어 한 명이 테이블에서 긴장을 푸는 동안 재산을 잃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회적으로 어색한 행동을 놓칠 수없는이 불행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다리를 꼬지 않은 상태에서 선수는 더 준비가 되어 있고 가까운 곳에서 일할 때 집중할 수 있습니다.
3. 테이블에서 돈 계산하기
이것은 아마도 가장 유명한 베팅 미신일 것입니다. 포커 게임이 끝날 때까지 칩 스택을 계산하지 않을 수도 있는 초기 스트리트 카드 상어에서 유래했습니다. 개념은 주요 블랙잭 회의에서 칩을 계산하는 것을 불행으로 간주하는 도박 클럽으로 옮겨졌습니다.
4. 카지노 정문 이용
이것은 일부 아시아 플레이어 사이에서 일반적인 베팅 개념입니다. 뒷문은 마음에 들었고, 관습은 1990년대 MGM Grand가 잘 알려진 사자 입 입구를 업그레이드한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엔지니어링에 대한 비교 베팅 개념은 나중에 있습니다. 영국 런던의 히포드롬 카지노(Hippodrome Casino)는 디자인에 필요한 "풍수"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새로운 VIP 회랑을 업그레이드해야 했습니다. 그것은 행동하고 매우 색다른 고객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완전히 재검토되었습니다.
5. 짜증나는 손
일부 유럽 국가에서는 성난 손이 불행을 가져온다고 합니다. 또는 플레이어가 크랩 테이블에서 특히 괴로운 회의에서 땀에 흠뻑 젖고 있습니다. 어쨌든, 세르비아와 같은 다른 국가에서 짜증나는 손을 갖는 것은 지평선 너머에 더 나은 무언가가 있다는 암시로 간주됩니다.
이 확신은 성가신 왼쪽 손바닥이 현금을 잃게 될 것이라는 오래된 개념에서 시작될 수 있습니다. 성가신 오른쪽 손바닥을 위해 게시하십시오. 어쨌든 부자가 될 것이라는 표시일 수 있습니다.
6. 50달러 지폐 활용하기
50달러 지폐를 받는 것은 특정 플레이어에게 불행한 일입니다. 미국에서 발견되는 위조지폐의 상당 부분은 50달러 지폐로 제공되며, 어떤 경우에는 상점을 방문할 때 깨는 것조차 고려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50 달러를 멀리하는 첫 번째 정당화는 미국 마피아 역사에서 전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마피아는 호주머니에 50달러 지폐를 넣어 네바다 사막에서 사상자를 냈습니다. 그것은 불행한 플레이어에게 가장 불행한 결과 중 하나가 될 기회를 가졌습니다.
7. 다른 플레이어에게 돈을 빌려주기
자신에게 끔찍한 베팅 카르마가 필요하다고 가정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돈을 빌려주십시오. 금전적 고려와 마찬가지로 다른 플레이어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것은 자신의 게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8. 놀면서 휘파람
휘파람은 클럽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이상한 개념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손가락을 꼬거나 나무를 만지면 행운이 따르지만 테이블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불행을 가져오는 것으로 받아들여집니다.
출발점은 100% 확실하지 않지만, 휘파람을 불면 강한 바람을 불러오는 것으로 생각되는 영국 선원과 동일시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휘파람 소리가 클럽을 사로잡을 가장 중요한 것은 개별 선수들의 거친 시선일 것입니다.
행운의 카지노 미신
우리는 클럽 플로어에서 이상한 투기꾼의 불행을 환영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다루었지만 놀라운 행운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행운의 장신구부터 행운의 토끼 발 같은 옷을 입고 보름달에 베팅하는 것까지, 플레이어는 어떤 클럽 이상한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까?
1. 주사위 던지기
행운을 가져다주기 위해 주사위를 던지는 것은 Marlon Brando가 "Folks and Dolls"에서 아이디어를 만든 이후로 유명했습니다.
2020년에 COVID-19에 대한 생각으로 특별히 뜨거운 가능성은 아닙니다. 어쨌든, 온라인 클럽에서 플레이할 때 투기꾼은 이 이상한 확신을 이용하고 크랩의 어둠 속에서 가상 샷에 영향을 미칠 필요가 있다고 가정하고 화면에 약간의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주사위는 클럽 베팅에서 처리됩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도박 클럽 마을에서 주사위는 테이블에서 요구될 때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표준 테스트에는 어두운 곳에서 촬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형이나 각인에 대한 검사가 포함됩니다. 또한, 측정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위해 고유한 마이크로미터가 사용됩니다.
패스의 한쪽 면에 접착제를 바르는 데 사용되는 일부 주사위 사기. 그것을 불어서 접착제를 흡수시켜 그것이 착륙하는 위치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사위에서 엄격한 검사가 이루어지면 부정 행위를 발견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2. 카지노에서 레드를 입다
빨강은 행운의 음영으로 여겨집니다. 특히 중요한 날 여성이 누더기를 하는 아시아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빨간색은 마찬가지로 부와 번영을 가져오는 것으로 받아들여집니다. 중국의 투기꾼들은 이 이상한 확신을 이용하기 위해 자주 빨간 신발, 빨간 셔츠, 심지어는 심지어 빨간 옷을 입을 것입니다. 온라인카지노
빨간색에 베팅하는 것은 더 유명한 도박 클럽의 이상한 개념 중 하나입니다. 룰렛 플레이어는 두 가지 음영 중 하나를 칠 수 있는 측정 가능한 가능성이 매우 유사함에도 불구하고 어두운 숫자보다 빨간색 숫자에 더 많이 베팅합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