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가제트
게임 기계,바이 네임 슬롯 머신,유기 제품 기계로 영국에서 언급,도박 가제트는 공간에 적어도 하나의 동전이나 토큰을 삭제하고 핸들을 당기거나 이미지를 변경하여 레벨 조각으로 떨어져 설정 적어도 세 개의 릴에 하나를 작동 버튼을 눌러 일했다.카지노사이트
이 기계는 기계에 동전의 모든 하나에 두에서 컵이나 상자에 떨어 뜨려 갚는다,방법에 따라 우발 및 선회 릴 중지하는 동안 이미지의 수는 줄. 관습 적으로 활용되는 이미지에는 별,카드 슈트,바,숫자(7 카지노사이트게임은#1),다양한 구상 된 유기농 제품(체리,자두,오렌지,레몬 및 수박)과 큰 스테이크와 바라는 단어가 포함됩니다. 용어 게임 기계(니켈-인-더-도박 기계에 대한 짧카지노사이트게임은)처음에 추가로 그러나 20 세기에 프로그래밍 된 사탕 기계에 사용 된 가젯을 내기 만 암시했다.
1880 년대에 미국에서 주요 동전 근무 도박 가제트 날짜,그들슬롯머신게임은 정말 간단한 기이 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 ,예를 들면,동전이 기계에 내장 된 후 경주 것 두 장난감 조랑말 — 대신 직접 베팅 기계.
칸 티나 또는 비교 재단의 바에서 설정,이러한 가제트는 지지자 사이에 도박에 뽑아. 대부분의 기계와,그럼에도 불구하고,소유자는 보상을 위해 거래 될 수있는 교환 수표(드물게 스탬프 금속 토큰)로 음료 또는 스토 기 또는 시간에 고객을이기는 처리했다.
으로 1888 동전에 돈을 지불 기계는 존재에 있었다. 초기 것들,임베디드 동전카지노사이트게임은 내부 평형 규모에 떨어졌다,그들카지노사이트게임은 그것을 팁 밖으로 다른 동전을 유출 할 수있는 곳;나중에 가젯 중 원형 교차로 프리젠 테이션 및 정지 또는 숫자를 강조 회전 마커와 사람이었다,다양한,또는 이미지.
고급 의미에서 기본 게임 기계는 바이에른 잉태 미국 디자이너 찰스 8 월 페이에 의해 상상되었다,당시 샌프란시스코의 기술자,누가 그의 가장 기억에 남는 동전 근무 도박 기계를 조립 1894. 이듬해 페이는 4-11-44 를 폭풍 지하실에 모았다. 에서 1898 페이는 카드 벨을 건설,프로그램 된 현금 지급과 초기 세 릴 게임 기계. 카드 벨이 아래로 밀어 때 높카지노사이트게임은 기어로 릴을 넣어 핸들과 포커 손을 프레임에 배치 카드 슈트 마크를 재생했다.
그의 다음 게임 기계,자유의 종,암시 적이었다 1899 릴에 말굽과 링거뿐만 아니라 재생 카드 슈트 마크를 포함. 바로 배치 세 차임카지노사이트게임은 최고 지불금을 암시.
주로 1906 샌프란시스코 떨림에 비추어,단지 4 의 초과 100 페이에 의해 일 자유의 종 기계에 의해 얻을. 자유의 종카지노사이트게임은 샌프란시스코의 칸 티나 후원자들 사이에서 대단히 잘 알려진 시연 즉시 페이의 라이벌,예를 들어,시카고의 밀스 참신 회사에 의해 복제되었다.
윤리적 품질과 사역의 힘,이후 규제의,습관적으로 도박 기계의 활동에 갔다. 샌프란시스코가 1909 년에 그들을 제한했을 때,도시에는 거의 3,300 대의 게임기가있었습니다. 법을 피하기 위해 페이와 그의 라이벌카지노사이트게임은 구매 및 지불금(아마도 음료 및 스토기)이 칸 티나 카운터를 가로 질러 비밀리에 일어난 동전 공간이없는 기계를 제작했습니다. 오래 전에 대부분의 게임 기계 산업 시설 마이그레이션,특히 시카고.바카라사이트
다른 천연 제품의 편재 릴 이미지는 먼저 산업 참신 회사에 의해 1909 년에 이용되었다. 게임 기계에 대한 합법적 인 제한을 회피하기위한 최종 목표로,조직카지노사이트게임은 껌 유통 업체를 물고 그 기계라고,물고 껌의 다른 종류를 권장 천연 제품 이미지와 릴에 슈트 마크를 대체,진정으로 껌을 관리 기계의 몇 가지를 제작.
생각온라인슬롯머신게임은 밀스 참신 회사에 의해 내년에 복제 된,이는 자신의 릴에 무는 껌 팩의 이미지를 추가(오래 주목할만한"바"이미지로 적응하기 전에). 밀스 참신 회사는 마찬가지로 1916 년에"보난자"를 설계했으며,릴의 특정 이미지 믹스가 기계의 모든 동전을 분출했습니다.
1920 년대에는 미국의 상당 부분,특히 퇴각 지역에서 잘 알려져 있었고,30 년대 대공황에 이르기까지 오랫동안 유명 해졌습니다.그러나 게임 기계의 운반이 조정 된 불법 행위에 의해 제한되는 많카지노사이트게임은 시간 이었다는 정보는 개인 친화적 인 클럽 외에 거래 및 운송 및 활용을 제한하는 규제를 확대했습니다.
1931 년에 베팅을 강등시킨 네바다 외부의 제한카지노사이트게임은 1951 년까지 기본적으로 절대적이었지만 불법적 인 활동,특히 독점적 인 행 아웃에서 일반적으로 간과되었습니다.
국가 실행 행정 평가 소득의 가능성에 의해 그려진 차 세계 대전 후 기계는 전반적인 사용에 와서. (에서 1988 게임 기계는 프랑스 클럽에서 허용되었다,50 년 보이콧을 마무리.)1950 년대에 전기 도박 기계는 다수의 새로운 지불금 계획을 허용,예를 들어,3-5 동전 승수,지불금의 범위는 핸들이 당겨지기 전에 포함 된 동전의 양을 기준으로 어디. 화면에 릴을 재현하는 비디오 도박 기계는 1975 년 라스 베이거스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이러한 기계는 제한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게임 기계 마약 중독자에 대 한 핸들,릴 준수,당기의 활동 및 흐르는 동전의 가장 클랭크는 매력의 기본적인 조각. 1986 년 전자 프레임 워크는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게임 기계를 연결하고 이러한 방식으로 각 임베디드 동전의 무시할 수있는 부분이 승리하기 전에 매우 거대한 크기에 도착할 수있는 일반적인"슈퍼 보난자"로 들어가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현재 게임 기계는 지불금의 이상적인 재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상태 하드웨어를 포함. 그 후,집의 장점베스트카지노사이트게임은 약 사이에 일반적으로 변경 1 과 50 조건에 의존 퍼센트,다른 도박 클럽에서 합법적 인 필수품과 경쟁 같카지노사이트게임은. 도박 기계는 넓카지노사이트게임은 마진으로 거의 모든 클럽에 대한 가장 큰 혜택 생성기입니다,평균 30 에 50 퍼센트 또는 전체 소득의 상당히 많카지노사이트게임은 양의. 네바다에만 약 200,000 대의 게임기가 있습니다.온라인카지노
Comments
Post a Comment